그집쭈꾸미
Home 그집쭈꾸미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본사와 가맹점 모두 win-win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그집쭈꾸미
그집쭈꾸미 조회수:885 220.121.112.193
2020-01-05 10:59:14
박호승 대표는 퇴직 후 지인의 가게에서 한 달 간 하루 10시간 설거지만 하며 밑바닥부터 외식 사업의 어려움을 배워나갔다. 기초부터 탄탄히 다진 그는 수많은 쭈꾸미맛집을 찾아다니며 신메뉴 개발에 힘썼다. 기존의 쭈꾸미체인점을 직접 방문하며 차별화된 쭈꾸미요리를 만들기 위해 숫한 시행착오를 거쳐 탄생한 것이 바로 지금의 깔끔한 숯불 향이 나는 불맛 쭈꾸미다.

 
송고시간2020-01-05
 
퇴직 유경험자인 박호승 대표는 그 누구보다 예비 창업자들의 고충을 잘 알고 있다. 퇴직 후 가장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가정이 뿌리째 흔들린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타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가맹비 없음,저렴한 쭈꾸미 교육비, 인테리어, 자재 등을 본사에서 납품하지 않는 등 본사 입장보다는 예비 창업자들의 입장에서 쭈꾸미창업을 돕고 있다. 창업 관련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http://그집쭈꾸미.com/와 대표번호1644-9264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본사에서는 오직 메인 메뉴의 주재료인 쭈꾸미와 새우 납품만을 전문으로 한다. 본사에서 직접 납품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전국 배송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여러 중개인을 거치지 않고 직접 쭈꾸미도매를 통한 수입과 공급을 맡고 있기 때문에 철저한 검수를 통과한 최상의 쭈꾸미를 저렴하게 가맹점에 공급할 수 있다.
 
 
박호승 대표는 이 두 가지 재료를 제외한 식자재는 가맹점에서 자율적으로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인테리어도 직접 점주가 할수있다. 때문에 각 가맹점에서는 효과적인 원가절감과 신선한 식자재 이용이 가능하게 되어 가맹점 점주, 소비자 모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

본사와 가맹점 모두 win-win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박호승 대표의 꿈은 앞으로 10년, 20년이 지나도 가족과 함께 할수있는 매장을 만드는것.새로운 성공신화를 쓰고 있는 쭈꾸미전문점 ‘그집쭈꾸미’ 박호승 대표의 활약을 앞으로 기대해본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
  • SNS